터키와 시리아를 위한 중보기도! > 교회소식

본문 바로가기

교회소식

  • 터키와 시리아를 위한 중보기도!

  • 날짜 : 2023.02.15 조회수 : 1204

본문

샬롬!

최근에는 터키(투르키에)의 지진 소식이 온 뉴스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현재 약 3만명의 사상자가 생겼고 그중에 7,200명을 사망자로 보도합니다. 또한, 사상자가 만명이 넘을거라는 예축도 나오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에서 구출과 복구 작업을 위해 현장으로 구호팀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어려운 가운데서도 그래도 터키는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부가 적극적으로 이들을 위해서 일 할 수 있으니까 말입니다.  시리아 북부, 그 중에서 반군이 장악하고 있는 지역은 어떻게 도와줄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 곳에서도 사망자가 약 1,020명이고  부상자는 약 2,400명이라고 합니다. 견실한 국가가 있다는 것이 국민에게는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다시 생각하게 합니다. 
 
지진에서 피신한 선교사님들의 소식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특별히 선교사님의 자녀들이 많이 놀랬다는 소식은 같은 사역자의 입장에서 마음이 많이 아팠습니다. 밥을 먹으면서도 천장을 보고 있는 아이의 모습에서 그들의 두려움이 저에게 생생하게 전달되었습니다. 폐허가운데서 다시 일어나야 하는 사람들을 위로하고 이들에게 복음을 증거해야하는 선교사님들을 위해서 더욱 많이 기도해야 되겠습니다. 또 시내가 굉장히 무질서한 상황이라고 하니 그들의 안전을 위해서도 기도해야 합니다.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주님만을 바라보면서 철과 같이 단단했던 터키인들의 마음이 주의 백성들의 섬김을 통해서 열리기를 기도해야 합니다.

오늘도 세계 곳곳에서 저희들의 기도를 부릅니다. 우리의 안전과 편안함이 우리를 무감각하게 만들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매몰되어 있는 이들과 함께 계시는 주님, 사랑하는 이의 죽음 앞에서 통곡하는 사람들과 함께 계시는 주님, 한 명이라도 더 구출하기 위해서 노심초사하며 일하는 구호팀들과 함께, 한 영혼이라고 더 구원해야겠다고 부지런히 움직이는 선교사님들과 함께 계시는 주님... 현장에서 모두와 함께 하시는 주님을 생각하며 우리는 후방에서 기도로 동역하기를 원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주안에서 힘차게 사시길 기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