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비전

본문 바로가기

교회비전

  • 빙햄톤한인침례교회 비전

    “한 영혼을 살리는 교회”
    공중의 새를 보라 심지도 않고 거두지도 않고 창고에 모아들이지도 아니하되 너희 하늘 아버지께서 기르시나니 너희는 이것들보다 귀하지 아니하냐
    - 마 6:26 -
  • 본 교회의 존재 목적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성화과정을 통하여 하나님의 자녀된 권세,
    즉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며 그분께 모든 영광을 드리기 위해 저희 교회는 존재합니다.

    “우리가 다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가 되어
    온전한 사람을 이루어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 데까지 이르리니” _엡 4:13

  • 본 교회의 사명

    예배의 감격과 회복이 있는 교회

    하나님의 교회는 예배의 감격이 살아 있어야 합니다. 저희 교회는 예배를 통해서 무거운 죄의 짐을 회개하고, 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만나며 상한 영혼이 회복되기 위해 기도하는, 성령의 임재를 사모하며 예배드리는 교회입니다. 말씀과 찬양 그리고 기도와 교제안에서 세밀한 주님의 음성을 들으며 순종하는 예배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아버지께 참되게 예배하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자기에게 이렇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 (요 4:23~24)

    영혼을 구원하여 제자삼는 교회

    저희는 세상보다 귀한 한 영혼을 구원하며 성숙한 그리스도의 제자로 성장하고자 서로 섬기는 교회입니다. 특별히 목장모임을 통해서 그리스도의 사랑과 말씀을 균형있게 나누고, 주안에서 몸된 지체로 가족적인 사랑을 나누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복음안에서 사랑과 위로, 삶의 나눔이 있는곳 그리고 말씀과 기도가 있는 목장으로 귀하를 초대합니다!
    “날마다 마음을 같이하여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집에서 떡을 떼며 기쁨과 순전한 마음으로 음식을 먹고 하나님을 찬미하며 또 온 백성에게 칭송을 받으니 주께서 구원 받는 사람을 날마다 더하게 하시니라.” (행 2:46~47)

    Campus 선교로 세계를 선교하는 교회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라는 주님의 말씀을 따라 저희는 열방을 위해 기도하며 선교를 감당하고있습니다. 특별히 저희에게 맡겨주신 campus 사역을 통해서 많은 젊은 한인 청년들과 한인2세 및 타민족 학생들을 말씀과 기도로 훈련시켜서 열방으로 파송하는, '선교 훈련소'의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Bring them in, Build them up, Send them out" 이라는 3가지 과정을 통해서 학원선교와 세계복음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주님의 일에 동참하시지 않겠습니까?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막 16:15)